아들(백골부대) 추억~~

부.경 2주년 부모 모임에서

손재상 2014. 1. 11. 09:40

아름다운 부경 2주년 모임때의 축하 꽃바구니~~~ 백골 전우회장님 꽃바구니도 있네요~~~ 그리고 예비역 송지헌병장 전역기념일~~ 축하 축하~~

2주년 행사 기념품들이 많이 있습니다~~

정민철 회장님이 직접 잡아온 바다생선~~ 횟감으로 끝내줍니다..준용맘이 신기한듯 유심히 살펴보고 있네요...

바다 내음 물씬풍기는 싱싱한 회 맛나게 먹었습니다~~

아름다운 부경사람들의 정겨운 모습들입니다~~ 반가운 얼굴 만나서 반갑습니다....ㅎㅎㅎㅎ

이것이 이름이 무엇인지 잊어지만 맛은 별미입니다.....000 김치..... 부산쪽에만 잇는 별미입니다...

새우와 삼겹살의 만남~~~~ 그날 여기 새우를 날로 먹고 병원 응급실로 갔다온분이 있다고 하는데... 누군지는 말하지 않겠습니다.  죽은새우는 절대로 날로 먹으면 안됩니다..... 부산에서 생새우는 " 오도리"라 합니다... 부산 자갈치 시장에 가면 오도리 새우 먹을수 있습니다... 착각은 금물 ㅋㅋㅋ

드디어 본격적인 송지헌 병장 전역식~~~ 민철회장님이 짖굿게 송지헌모 병장얼굴에 케익칠 하기~~ ㅎㅎㅎ 넘 웃겨요~~

부산의 명물 광안대교의 야경입니다.... 멀리서 핸폰으로 찍은겁니다.... 야경이 멋지다~~~

아침에 바라본 해운대 바다입니다...... 파란색 시원하게 파도가 철석~~ 철석~~

 

부경2주년 모임 참석인원 38명정도

송지헌병장 만기전역 기념을 축하합니다.

만나서 반갑습니다.